텔로유스가 이렇게 효과적인 핵심 이유 중 하나
특수청정지역에서 수정란을 부화하는 과정에서 성체줄기세포를 생산 및 활성화시키는 신호분자들을 추출해낸다. 생명 탄생 초창기에 이 활성펩타이드들이 만들어지고, 이들은 줄기세포, 효소, DNA를 만드는 원료들로 쓰인다. 또한 면역과 호르몬을 밸런스 시킨다는 여러 임상결과가 나와있다. FTE는 ‘성체줄기세포와 미토콘드리아 에너지 생산기능을 활성화’ 해주는 모든 수퍼푸드의 왕이며 젊음의 샘 그 자체이다.
콜라겐은 본드와 같이 온 몸의 ‘수퍼접착제’ 역할을 한다. 특히 연결조직에 많이 있는 콜라겐은 손톱, 머리카락, 피부, 뼈에 가장 많이 있다. 피부를 빛이 나도록 하고, 관절을 유연하게 하며, 운동선수의 몸이 빨리 회복 되도록 돕는다.
강력한 ‘수퍼운반자’이다. 산화질소와 몸에 필요한 여러 요소들이 원활하게 배달 되도록 돕는다. 또한 혈관을 이완시켜주어 온 몸의 혈액순환과 심혈관 움직임을 원할하게 한다.
만노스는 면역, 상처치유, 염증완화, 항박테리아, 항바이러스, 혈당조절, 미토콘드리아 강화와 복구에 많은 도움을 준다. TeloYouth 는 만노스 중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킨 특수 만노스를 사용한다. 이는 성체줄기세포의 양을 700%-800%까지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자연의 가장 귀한 선물 중에 하나인 만노스는 ‘수퍼힐러’이다.
동서를 막론하고 가장 많이 애용되고 있는 차가버섯은 방대한 양의 멜라닌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몸이 태양빛이나 이온화 방사선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역할을 돕는다. 또한 5G시대에 각종 전자파의 피해로부터 세포를 지켜주는 ‘수퍼보호자’이다.
로디올라는 몸, 마음, 감정이 스트레스를 잘 소화해 내도록 여러각도에서 돕는 역할을 한다. 한마디로 ‘수퍼이완제’와 같다. 이는 중추신경계를 안정화시키고, 근육에 중요한 에너지 서포트를 해준다.